Reference room/고객센터

누전확인 중, 한샘부엌가구 냉장고플러그 사용하지 못하게 설치했어요

산이 좋아 ^_^ 2010. 9. 17. 22:08

 

오늘(17일) 집에 정전이 되어 밤이 되기 전에 누전을 일으키는 가전제품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첫 번째로 냉장고의 플러그를 뽑아 누전여부를 확인하려고 하였지만 한샘 부엌가구의 설치를 대전 oo사업장과 설치기사가 냉장고 플러그를 사용할 수 없도록 부엌가구를 설치해 놓은 원인으로 두 세시간이 넘도록 다른 것부터 누전을 확인하였지만 누전이 확인되지 않았다.


  때문에 아주아주 어렵게 전기가 살아있는 냉장고 플러그 케이블을 잘라 누전 확인을 해야 했다.  결국은 냉장고에서 압축기의 누전으로 확인됐다. 부엌가구의 명성과 신뢰가 많은 한샘 부엌가구의 잘못된 설치로 많은 시간과 경제적인 손실을 보았다.  해서 한샘 부엌가구를 설치한 042-488-1119로 전화해서 위의 내용을 말하니 발생비용 부담해야 하며, 담당기사가 내일(18일) 전화 할 겁니다.  앞에서 말하는 것이 당연합니까 ?


  한샘 부엌가구 대전 oo사업장에서 플러그는 사용하지 못하도록 가구를 설치하고서 발생비용 부담하라구요.  물어봐도 누구나 부엌가구 하면 한샘이야 하였는데,  저희 집은 한샘을 왜 설치했어 내가 미쳤어, 나는 개oo야.   플러그는 사용하지 못하도록 한샘 부엌가구를 설치하면 거주하는 우리 5가족은 밤이 오면 어떻게 하라고 내일 전화한다고 하고, 발생하는 비용 부담하라구요.

  본인도 막 어지러워요...?

 

                사진 1, 누전확인 하려고 냉장고 플러그 케이블 자름  

 

            2, 잘려있는 플러그 케이블

 

            사진 3. 잘려있는 플러그 케이블과 1.5Cm 정도의 조그만 틈으로 나온 케이블

 

              사진 4, 설치되 한샘 부엌가구 제품설명서와 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