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 room/고객센터

고객이 SMART A 내비게이션 사용문의에 대해... 고객센터에서 전화로 해드릴 수 있는 건 없는데요.

산이 좋아 ^_^ 2012. 8. 10. 10:59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7월 중순에 구입한 "SMART A" 내비게이션 사용 중 발생했어요.

 

- 가족과 여름휴가를 남해에서 3박 4일 일정으로 7월 29일 캠핑을 떠났습니다. 그런데 휴가 도중 남해에서 SMART A 내비게이션의 SD메모리가 인식이 않되어 교통안내가 되질 않아 고객센터 1577-4242로 전화(7/31일 13:25분, 5분 18초 통화) 통화로 초기화, 재설치 등의 조치로도 않되어서 대행점 안내를 요청, 문자 수신 후 완도 "미쉐린 사업장"에 가보니 예전이지 지금은 아니다. 그래도 해보겠다하며 했는데 않돼요. 하시며 고맙게도 해남 매일카센터를 안내해주셨읍니다.

 

시간이 너무 늦어 식당을 찾아 점심식사에 메뉴 주문 후 다시 고객센터 1577-4242로 전화(7/31, 14:58분, 4분 55초 통화)하여 내비게이션이 SD 메모리 인식이 않돼 교통안내를 하지 않아서 문의, 제가 지리를 몰라 어떻게,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고 했는데 전화로는 해줄 수 있는게 없다 하네요. 위와는 넘 비교되지 않읍니까 ?

 

※ 사용 시 궁금한 점에 대해서 문의할 수 있도록 기기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가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묻는다면 아이나비 고객센터에서는 어떻게하실지 궁금합니다 ?

 

※ SMART A 서비스 점검결과는 " SD 메모리 불량에 따른 런쳐 튕김 현상 발생 / 불량 확인(8/8일) 되었읍니다. 부적합 제품으로 인해서 비용과 시간 낭비, 여름휴가 망치고, 구입처 및 서비스센터 문의, 수리 및 반품요청, 나의 일은 해야 하는데 해결기간 동안 어떻게 빌려 사용해야 하나 그런 고민해야 하고,   넘 힘들고 짜증나네... , 부적합 제품을 구입한 구입자와 가족들만 피해를 보아야 하는가요 ?

 

 

고객센터 응답

안녕하세요 ㅇㅇㅇ 고객님

먼저, 서비스 이용 및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또한, 고객님의 보다 편리한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운영되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말씀 올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건의사항으로 접수 후 전달하여 적극 시정하여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말씀해주신 내용으로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보다 빠른 시일내에 교환 절차가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